http://robotzine.co.kr/entry/253591
엑서아시아(주)(AXXAIR, 이하 엑서아시아)가 지난 10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개최된 ‘제19회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자동화기술전(WELDING KOREA 2020)’에 참가해 엑서 자동 용접기부터 엑서 카바이드 베벨링기, 엑서 파이프 수직 절단기 등의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프랑스 엑서(AXXAIR)사의 합작법인 엑서아시아는 국내에서 첨단 산업장비인 오르비탈방식의 파이프 수직절단기, 고속 베벨링기 자동용접기 등을 제안하며, 반도체, 디스플레이, 식품, 제약, 조선, 화학, 원자력 등 시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엑서아시아의 수직 절단기는 버, 불꽃 발생 없이 정확한 수직 절단이 가능하다. 간편하지만 정밀한 작동능력을 자랑하는 이 장비는 반도체 배관 등 클린배관공사에 적합한데, 특히 스테인리스 튜브 등의 모든 파이프를 절단할 수 있어 수요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 간편한 이동, 쉬운 설치, 변형 없이 절단 가능한 특징으로 인해 파이프 가공 및 배관 용접현장에서 필수적인 장비로 각광받고 있다.
엑서아시아는 이와 더불어 안전하면서 정밀한 작업을 보장하는 파이프컷팅기, 베벨기, 자동용접기 등 튜브/파이프 배관관련장비를 공급하며 국내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아울러 세계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장비를 한국 및 아시아 등의 국가에 제안하며 판매부터 교육, 관리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파이프 작업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안하는 엑서아시아는 파이프 분야의 절단, 면취, 베벨, 자동용접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동사는 이날 전시회에서도 컷팅-베벨링-웰딩 등의 모든 기술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